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41  프리패스서비스 재개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8.06
  • 조회수 : 266

안녕하세요.

원클릭차이나 입니다.

프리패스 서비스를 경험없이 진행하다 보니 여러가지 시행착오가 

있어 혼선을 드린점 죄송합니다.

먼저 프리패스 이용방법과 요금을 정립하여 

다시한번 고객분들께 서비스 하고자 합니다.

청도센터부터 시범 운영하고, 운영결과에 따라

상해로 확대하는 방법으로 하겠습니다.

프리패스 서비스 이용시 아래사항을 꼭 읽어보시고 

진행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원클릭 프리패스서비스 제공(요금은 배송비보기 참조)  : 2018년 8월 12일 부터~~

- 이용대상 : 제품 개봉없이 출고 원하시는 고객님

** 주의사항

1. 최대 2개 트래킹 (기본 1개, 추가시 500원 비용발생)

2. 원클릭은 노테이터 알림서비가 있습니다. 따라서 노테이터로 입고시

   프리패스가 해제 됩니다.

3. 포장은 파손되지 않는한 그대로 발송됩니다.(파손시 간단한 포장은 무료)

4. 프리패스는 만석지기 이상 등급만 신청 가능합니다.

5. 기본 트래킹번호 사진 1장만 제공됩니다.

6. 묶음, 나눔등의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7. 제품명은 영문명 직접기재로 구체적으로 명시하셔야 합니다.

   프리패스의 경우 세관신고시 기입하신 그대로 신고되기 때문에 

   품목, 가격, 수량,지재건 취하시 과태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과태료는 원클릭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 장난감의 경우 toy라고 표시하시지 말고 

    Teddy bearaction figures doll 등으로 정확히 명시 하셔야 합니다.

      

8. 포장보완등이 필요한 경우 프리패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9. 원클릭은 내용물을 보지않기 때문에 내용물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0. 프리패스 원하시는 분은 제목에 가입아이디 프리패스신청이라고 적으셔서

    sosonhwa@naver.com 으로 보내주세요. 프리패스 체크란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예) 제목 : angel 프리패스신청


       



댓글 (2)

  • 2019.08.12

    아... 천석지기도 해주세요
  • 2019.08.12

    아... 천석지기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