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고객센터 > 공지사항

No.142  재고관리 서비스 신청 및 물품보관 기간 안내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9.08.08
  • 조회수 : 362

재고관리 서비스 sosonhwa@naver.com

이메일 제목에 아이디 재고신청 이라고 적어주시면 

재고신청 가능하도록 열어드립니다.


* 유의사항 :

1. 재고로 신청된 물품은 창고에 머문 시간과 관계없이

  개당 재고수수료(창고비+검수비) 가 청구됩니다.

  (삼변합  50미만 100원, 50~100 - 300원 , 100~160 - 500원, 160이상 상의)


* 많은분들이 물건이 1개 남거나, 주문취소시 재고라고 생각하시고

  재고로 신청하십니다.

- 저희쪽에는 노데이터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건이 노데이터로 들어와도

  3개월은 무료로 창고에 남겨두실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에도 남겨두고 싶다면

  1:1 등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3개월이 지난 물품은 별도 요청이 없는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희쪽에는 렉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건을 포장했는데 주문 취소등의 이유로 물건을 원클릭에 남겨 두셔야 할경우도

 물건을 렉에 3개월 무료로 남겨두실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에도 남겨두고 싶다면

  1:1 등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3개월이 지난 물품은 별도 요청이 없는경우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그렇다면 어떤분이 재고를 사용할까요?

몇가지 품목을 집중적으로 취급하는 분들이 저희쪽에 물건을 보관요청하고,

주문서에 저희쪽 물건의 재고번호를 이용해서 주문서 작성하는 분들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재고이용시 꼭 읽어주세요.

1. 재고 이용시 물품이 입고되면 사진촬영 및 저희쪽에서 재고번호에 맞추어 분리하여 재고관리해 드립니다.

   (단 한 트래킹에 3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분리해 드리지 않습니다.)


2. 재고 이용시 담당자를 지정 당일오전 10시(한국시간) 까지 주문하신 물품은 당일 출고 해 드립니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일부 당일 출고가 안될 수 있습니다. 담당자와 상의 부탁드립니다.)


3. 재고 이용시 요구사항이 있으시다면 먼저 담당자와 상의 부탁드립니다.


4. 재고 이용시 매달 순환율이 30%가 되지 않는 경우, 계속해서 저희쪽에 관리를 맡기실 경우

   별도의 창고료가 발생됩니다.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재고는 프리패스 신청이 안됩니다.


6. 재고로 신청하셔도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경우 최대 보관기간은 6개월입니다.

-- 별도 요청시 창고료 발생되며, 아무 연락없이 방치하는경우 6개월 이후의 분실에

   대하여는 원클릭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