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맞춤문의

> 고객센터 > 1:1맞춤문의

No.49  [배송대행]어떤 사과문~

  • 작성자 :
  • 작성일 : 2019.08.08
  • 조회수 : 62

배송대행 품목들은 구매자들이 심사숙고 비교끝에 구매,,,그리고 배송 받는거잖아요?


그리고 세관통과,  집까지 배송~~


박스를  열면서   쨔잔~~!!!   내가  그렇게 고대했던 물건을 보는 희열,,


아마 해외 직구 팬님들은 잘 아실겁니다.



그런데..


그런데 말입니다. 


말도 잘 안통해,   대충 때려잡는 번역이지만  글자도 사실은 잘리 몰라.  


막상 어떤 상황에 닥치면  정말로 울리 쌀람  답답합니다.   그죠?


그  노심초사 끝에,,,, 배송대행지 까지 잘 도착한 물건이 ,,, 사라졌습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품목들이 들어오고 나가고...  모르긴해도 배송창고가  200평은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근데요,,  쪼그마한 품목인 수도꼭지 하나가 국내배송에 누락이 됐습니다. 

국내 배송된 박스를 열어  기쁜 맘으로 하나씩 챙기다 보니...내가 꿈꾸던 이쁜  영화속의 장면 같은

수도꼭지가 안보이는 거야요.    박스를 홀라당 뒤집어 봐도 없는걸,,,    




아래와 같이  원클릭에 문의 합니다.






ㅎㅎ  수도꼭지 찾아서 항공편으로 보내 준데요, 


중요한것은 ,,,항공편으로 보내 주는게 문제 아니라  그 드넓은 물류창고속에서  수도꼭지 하나

찾는다는것도  엄청난 시간의 소비일것이며

이용자인 내가 의문을 제시한 시점에서 단 하루만에 결과와 해결이 됐다는 신속함에 감탄과 감사를

드립니다.


솔직히 표현하자면 ~~ 수도꼭지 하나.. 맘편히 포기할려 했었답니다.


여지까지 겪어본 그 어떤 배송대행에서도 겪어보지 못한 빠른 응대에 찬사를 드리며


그냥 지나치기 너무 아쉬워서 .....    감사 드리면서 이 글 작성합니다,


아직 받아보진 못했자만  글 먼저 올립니다,  ㅎㅎㅎㅎㅎㅎ

 

댓글 (1)

  • 원클릭차이나 2019.08.08

    안녕하세요.
    물건을 빠뜨린 저희쪽 실수 인데
    저희쪽 마음을 배려해 주시는 말씀에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실수를 줄이려고 노력하는데도
    가끔 실수가 있습니다.
    실수없는 배대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